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

2019. 10. 5. 00:45IT / 인터넷

반응형

네이버페이는 사용자에게는 별도의 가입 없이 네이버 ID만으로 간편하게 구매를 할 수 있고 결제한 만큼 쌓인 포인트를 쓸 수 있으며, 가맹점에게는 네이버페이 아이콘 노출과 포인트 적립 혜택으로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페이로 구매나 판매를 하다보면 궁금한 사항이나 문제가 생기게 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 문희를 하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를 입력하면 위의 화면과 같이 네이버페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아래에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되는데요.

자주 묻는 질문 Best 10이 보이고, 화면을 아래로 내립니다.

 

 

 

하단에 보면 고객센터 주소, 전화, 1:1 문의를 볼 수 있답니다.

전화번호는 1588-3819(전화전클릭), 1588-3816(결제도용신고) , 1:1문의 바로가기가 있는데요.

전화번호에 나와있는 전화전클릭과, 1:1문의 바로가기는 링크가 연결되어 있어서 클릭해 보았어요.

 

 

 

전화전클릭은 말 그대로 전화하기 전에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는 기능인데요.

첫 고객센터 화면이 다시 나오더라고요.

검색창에 궁금한 점을 입력하면 된답니다.

 

 

 

저는 네이버페이 검색창에 고객센터 근무시간을 입력 후 검색해 보았는데요.

오전상담은 9시~12시, 오후상담은 13시~ 18시, 점심시간은 12시~13시로, 고객센터 전화 상담번호는 1588-3819입니다.

점심시간이라도 긴급성 통화는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1:1문의 바로가기를 클릭해보면요.

상담할 내용을 세부적으로 등록할 수 있는 폼이 나오더라고요.

상담분류와 제목, 내용, 파일첨부등을 작성한 후 하단에 있는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화면을 보면 상단 우측을 보면 네이버페이 챗봇/톡톡상담 바로가기로 상담을 할 수 도 있답니다.

네이버페이 챗봇/톡톡상담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팝업창이 뜨면서 문의하려는 유형을 선택한 후 안내에 따라 상담내용을 등록하면 된답니다.

챗봇/톡톡상담은 24시간 열려있고, 전화상담을 보다 내용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편한 방법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늘 알려드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방법을 통해 네이버페이를 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다른 정보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