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종이접기 고릴라(Joseph Wu)

2017. 8. 27. 00:07기타등등

반응형

어려운 종이접기 고릴라(Joseph Wu)


요즘 우리집 아이들이 좋아하는 종이접기에 푹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유튜브에도 영상을 찍어서 올리고 있는데 처음인지라 완전 허접하네요. ㅎㅎ 그래도 접다보니 아이들보다 더 재미를 붙이고 있습니다. 제 유튜브는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처음인지라 이것저것 막올리는 중!!





초반에는 일반적으로 많이 알고 있고, 쉽게 접을 수 있는 것들로 접었는데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정말 신기하고 재밌는 종이접기가 엄청 많더군요. 이런 것들을 어떻게 처음 개발하고 창작했는지 진짜 신기했습니다. 복잡한건 정말 보면서도 어떻게 저렇게 만들어지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복잡합니다. 아마도 이런걸 개발한 사람은 정말 천재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ㅎㅎ





이번에 만든 어려운 종이접기는 고릴라입니다. 고릴라 종이접기를 찾아보면 진짜 각양각색의 것들이 등장하는데 뭔가 좀 있어보이는 걸로 찾다가 이걸 선택했네요. 이 고릴라의 창작자는 외국 종이접기 작가(?)인 Joseph Wu라는 분의 작품입니다. 종이접기에 작품이라는 단어를 붙이니 조금 어색하기도 하네요. 하지만 정말 작품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종이접기도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제가 종이접기 과정들입니다. 손이 조금 못생겨서 민망하지만 어차피 많은 사람들이 보는 것도 아니니 그냥 올려봅니다. ㅎㅎ


딱봐도 복잡해 보이죠. 시간도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무슨 종이접기가 몇십분씩 걸리고~ 인터넷으로 봤을 땐 정말 혹성탈출에 나오는 고릴라처럼 보였는데 사실 완성작은 꼭 멍멍이처럼 생겼다는~~ㅎㅎ 똑같이 접은 것 같은데 어디선가 살짝 달라진건지 몇번을 접어봐도 정체성이 모호하더군요.




그래도 아이들어 엄청 좋아하니까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색종이로 간단한 것들만 접어주지 말고 이런 어려운 종이접기도 한번씩 해줘보시길~~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또 만들게 됩니다. ㅎㅎ


다음에 또 재밌는 종이접기 영상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