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 PC버전, oksusu 컴퓨터에서 tvn 드라마 실시간 보는법

2019. 7. 10. 14:49IT / 인터넷

반응형

보는 재미가 우수수, 옥수수 oksusu라고 알고 계시나요? SKT 고객이라면 옥수수 어플을 한 번쯤은 보셨을 텐데요.

 

이 어플은 과거에는 'B tv mobile'로 서비스해오다가 2016년 1월부터 'oksusu'로 변경되면서 현재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실시간 채널, 영화, 방송 VOD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바일로만 tvn 드라마를 실시간 시청하고 있었는데, 작년부터 PC버전으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옥수수 PC버전 사용방법이요.

 

 

 

우선 검색을 통해 옥수수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옥수수'라고 검색하니 옥수수 삶는 법, 강원도 옥수수 등 농작물 옥수수에 관련된 내용이 많이 나오네요.^^

'옥수수tv', 'oksusu'로 검색하시면 된답니다.

 

 

 

옥수수 첫 화면입니다.

최신 방송하고 있는 드라마 홍보 사진이 보이죠?

하단에 무료가 보이는데요.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무료뿐이라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로그인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 있어요.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로그인 창이 뜨고요.

전 SKT 고객으로 현재 모바일로 옥수수 앱을 사용하고 있는 중이라 하단 왼쪽에 있는 'T아이디로 로그인'을 클릭했어요.

 

 

 

그러면 서비스 이용을 위한 약관엔 동의하고 가입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어라, 이미 다른 아이로 SK텔레콤의 혜택을 받고 있다고 나오네요.

알고 보니 모바일앱 로그인을 카카오 계정으로 연결되어 있어 T아이디로 로그인하려니 중복이라고 나온거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로그인 창으로 돌아가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였답니다.

 

 

 

로그인을 하면 다시 첫 화면으로 돌아가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있던 '로그인'이 닉네임으로 바뀌어 있어요.

이곳에 마우스 커서를 대면 마이페이지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이용권, 포인트, 쿠폰, 로그아웃까지 한눈에 볼 수 있게 나오네요.

이용권 1이 보이길래, 무슨 이용권이지 궁금해 클릭해봤는데요.

 

 

 

현재 저는 기본 월정액을 SKT 혜택대상 요금제할인으로 무료로 사용하고 있었네요.

그럼 옥수수의 이용권이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보자고요.

 

 

 

기본월정액, oksusu 안심팩 무비월정액 이 있고요.

영화 이용권으로는 프리미어 월정액, 프리미어 30일권.

TV 방송 이용권으로는 SBS 월정액, SBS 30일권, KBS 월정액, KBS 30일권, MBC 월정액, MBC 30일권, CJ ENM 월정액, CJ ENM 30일권, JTBC 월정액, JTBC 30일권, 채널A 월정액, 채널A 30일권, MBN 월정액, MBN 30일권, TV CHOSUN 월정액, TV CHPSUN 30일권.

애니/키즈 이용권은 애니 프라임 월정액, 슈퍼키즈클럽 월정액.

성인 이용권으로는 19영화관 월정액, 19영화관 30일권, 애로관 월정액, 애로관 30일권, 플레이보이 채널 월정액, 비키 채널 월정액, 미드나잇 채널 월정액, 허니TV채널 월정액.

다양한 월정액이 있네요.

 

 

 

무료혜택안내도 빼놓지 않고 확인해야겠죠.

SK텔레콤 혜택 대상 요금제의 무료 혜택 상세 안내를 보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많네요.

 

 

 

일반고객 무료혜택은 실시간TV, JTBC 무료채널, 무료방송 클립, 인문/다큐 VOD를 이용할 수 있네요.

 

 

 

화면 중간에 보이는 카테고리는 왼쪽 상단을 통해서도 볼 수 있고요.

 

 

 

왼쪽 상단에 있는 랭킹을 클릭.

실시간TV, 방송하이라이트, 드라마, 예능, 영화의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요즘 대세가 뭔지 이렇게 증명되네요.

 

 

 

왼쪽 상단 3번째 있는 MY.

시청내역, 구매내역, 마이채널, 영화/방송VOD 즐겨찾기, 마이댓글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전 비어있는 칸이 많네요.

작은 핸드폰 창으로 영화나 드라마 같은 영상을 보기에 답답해서 그동안 모바일 옥수수 앱에서는 실시간TV 시청 정도로만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이젠 옥수수 PC버전으로 영화도 보고 드라마도 좀 봐야겠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tvn 채널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니, 놓친 드라마와 예능도 빠짐없이 챙겨보려고요.

 

 

 

 

이렇게 옥수수 PC버전을 전체적으로 살펴보았는데요.

클릭 몇 번으로 재미있는 드라마, 예능, 영화도 취향 것 골라 볼 수 있으니, 이동 중이나 지루한 시간에 이용하여 무료함을 해소하는 기회가 될 것 같아요.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고는 하지만, SK텔레콤 고객인 저로써는 월정액이 무료니 옥수수oksusu 모바일앱이나 PC버전으로 많이 사용하려고요.

물론, 이용권을 결제할 경우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도 있고요.

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범위에서 다양하게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

옥수수를 잘 모르고 계셨다면 이번 기회에 다양한 콘테츠 영상을 골라 볼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