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0 전화 차단, 스마트폰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어요.

2019. 9. 5. 00:32IT / 인터넷

반응형

가끔씩 070으로 시작하는 번호로 전화가 걸려 올 때가 있죠?

모르는 번호라 궁금해서 받아보면 대부분 스팸이나 광고 전화일 때가 많더라고요.

070으로 시작하는 전화번호는 인터넷전화로 보통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랑은 관계가 없더라고요.

이런 불필요한 전화로 신경 쓰고 싶지 않아서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어요.

기종마다 조금 차이는 있긴 하지만 전반적으로 같은 경로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스마트폰 대표화면에 있는 전화아이콘인 전화모양을 눌러주세요.

 

 

 

 번호를 검색하고 키패드가 나와있는 창이 나오면, 우측 상단에 있는 점3개(더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통화와 관련된 목록 중 설정을 선택합니다.

 

 

 

통화설정 창이 나옵니다.

이 목록 중에서 수신차단을 눌러줍니다.

 

 

 

아래에는 제가 수신차단했던 전화번호 목록이 확인되네요.

지금은 070번호를 수신차단 할것이기 때문에 전화번호 추가에 070을 입력하고, 아래에 있는 적용기준을 눌러주면 됩니다.

 

 

 

070번호를 입력 후, 적용기준을 누르면 적용기준에 대한 목록이 나옵니다.

입력번호로 시작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전화번호 추가에 070을 입력한 칸 끝에 있는 + 버튼을 꼭 눌러줘야 등록이 완성됩니다.

그러면 수신차단 목록에 070이 등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070 전화 차단 스마트폰에서 쉽게 설정할 수 있겠죠?

생각보다 간단하니 070 스팸이나 광고성 전화로 신경 쓰지 마시고 수신차단해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