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핸드폰 번호 변경 집에서도 할 수 있어요.

2020. 7. 24. 19:10생활정보

반응형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사정에 따라 번호를 변경해야 할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예전 같으면 핸드폰 번호 변경은 통신사 대리점에 가야만 가능한 일이었는데, 요즘에는 집에서도 PC로 할 수 있더군요.

방법도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저는 sk 통신사로 이용 중이라 sk 핸드폰 번호 변경하는 방법으로 설명하겠습니다.

 

 

 

검색창에 sk 통신사 홈페이지인 T월드를 입력 후 나온 검색결과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T월드 홈페이지가 열리면 화면 오른쪽에 있는 my버튼을 눌러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등록되어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다면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가입을 해주세요.

 

 

 

my메뉴를 보면 데이터/통화 관리, 나의 요금, 나의 가입정보, 변경, 분실/정지/해제가 보이는데요.

sk 핸드폰 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변경 -> 번호변경 -> 휴대폰 번호변경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변경할 전화번호를 조회해주시면 되는데요.

희망하시는 뒷번호 4자리 범위를 입력 후 번호조회 버튼을 클릭하세요.

번호조회 30회까지만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희망 번호를 조회하면 하단에 희망한 번호와 비슷한 다양한 번호가 나오는데요.

정말 많은 번호가 나오더라고요.

이 중에서 원하는 번호로 선택해주세요.

 

 

 

번호를 선택하면 휴대폰 번호변경이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나오면 확인 버튼을 누르면 sk 핸드폰 번호 변경이 완료됩니다.

T월드에서 변호변경을 한 경우 일부 단말기에서는 변경된 번호 및 단말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이 경우는 휴대폰을 직접 세팅하거나 대리점에 방문해보세요.

 

sk 핸드폰 번호 변경 집에서도 할 수 있어요는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