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콜택시 번호 이용방법, 통합번호 하나면 모두 연결!!

2020. 1. 30. 14:55생활정보

반응형

택시는 버스나 지하철을 타기 어려운 지역에 가거나 급한일이 생겼을때 종종 타곤하는데요.

갑자기 이동하여야 할때 택시가 잡히지 않아 발을 동동 구르며 애태웠던 기억이 대부분 있으실거에요.

이런 상황을 예방하고자 현장에서 바로 택시를 잡기보다는 카카오택시나 콜택시를 많이 이용한답니다.

최근에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다보니 콜택시를 전화로 직접 부르는 일이 줄었는데요.

카카오택시 이용방법을 모르거나 이전부터 콜택시를 이용하시던 분들은 계속 이용하시더라고요.

오늘은 전화로 직접 부르는 서울 콜택시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콜택시 번호는 02-722-5000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업체는 나비콜, S택시, 엔콜, 친절콜, K택시, 하이콜 총 6개 업체 중 골라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콜택시 번호랍니다.

이제 통합번호 하나만 알아두면 규모있는 콜택시 업체를 모두 알수 있으니 참 편리해졌죠.

 

 

 

기본 콜비는 1천원이며, 요금이 만원이상 나오면 콜비가 면제된다고 하니 콜비가 무료인 카카오택시와 다를게 없네요.

저도 카카오택시 이용이 어려울 경우, 콜택시 통합번호로 전화해 이용해보려고요.

 

 

 

혹시 택시이용시 부당한 요금 요구나 기타 불편한 일을 겪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때는 다산콜센터 국번없이 120으로 연락해 신고하면 교통 민원 담당과 연결되어 상담 후 조치를 취하면 됩니다.

 

 

 

평소에 지다나닐때는 빈택시가 잘도 보이던데, 왜 내가 필요할때는 택시잡기가 힘들까요? ㅋㅋ

어렵게 택시잡지 마시고, 필요한 시간에 콜택시 02-722-5000으로 편하게 이동하세요.

그럼 저는 다른 정보로 다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