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작성한 네이버 뉴스 댓글 확인, 삭제하기

2020. 9. 25. 19:01IT / 인터넷

반응형

네이버 뉴스는 네이버에 다양한 서비스 중에서도 매일 이용하고 있는데요.

매일 신문으로 보던 기사를 이제는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기사를 골라서 볼 수도 있으니 더 자주 보고 있습니다.

새롭고 궁금한 뉴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기사의 댓글을 통해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생각도 알 수 있는데요.

뉴스 기사를 읽으며 내가 작성안 댓글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할 것 같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그당시 그 감정에 자유롭게 쓴 글이라 삭제하고 싶기도 할 것 같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내가 작성한 네이버 뉴스 댓글을 확인하고 삭제하기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인터넷 네이버 뉴스를 보며 댓글을 작성하지 않는 편인데, 포스팅을 위해 네이버 기사 댓글을 입력해보았네요. ^^

오늘은 네이버 뉴스 댓글 확인, 삭제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네이버를 접속해주세요.

네이버 대표화면에서 검색창 아래에 보이는 여러 서비스 중 뉴스를 클릭합니다.

 

 

 

뉴스 화면이 열리면 보이는 기사 중 아무 기사나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펭수가 눈에 띄어서 펭수기사를 클릭했습니다.

 

 

 

그럼 내가 선택한 뉴스기사를 볼 수 있는데요.

기사 화면에서 마우스로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주세요.

 

 

 

해당 기사에 댓글을 작성하는 곳이 나오고, 기사를 읽은 다른 사람들이 작성한 댓글도 볼 수 있습니다.

댓글을 입력하는 곳 옆에 내 댓글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뉴스 댓글모음 창이 나오면서 그동안 내가 작성한 현재 댓글, 현재 답글, 받음 공감 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순공 감 순, 최신 순, 과거 순, 답글 순을 클릭하면 내가 작성한 댓글에 대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내가 작성한 네이버 뉴스 댓글을 확인하고 삭제하고 싶은 댓글은 어떻게 할까요?

하단에 삭제하고 싶은 댓글 옆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점3개 아이콘에 삭제 버튼이 나오는데요.

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로 댓글 삭제를 다시 한번 확인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럼 내가 작성한 네이버 뉴스 댓글 삭제가 완료된 것입니다.

 

 

 

네이버 뉴스 댓글 삭제가 잘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뉴스 댓글모음을 다시 봤는데요.

삭제1 이 보이고, 하단에는 작성한 댓글이 없다고 나오는 걸 보니 확실이 댓글이 삭제되었네요.

 

네이버 뉴스에 댓글을 달고 마음이 불편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불쾌감을 준 것 같은 기분이 든다면 내가 작성한 댓글을 삭제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네이버 뉴스 댓글 확인과 삭제 방법이 너무 간단하니까요.

그럼 내가 작성한 네이버 뉴스 댓글 확인, 삭제하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