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원판돌리기 돌림판게임으로 벌칙 정해보기

2019. 12. 26. 14:24IT / 인터넷

반응형

연말이다 보니 송년모임이 꽤 있네요.

이렇게 사람들을 만나다 보면 친한 친구도 있지만, 어색한 관계의 사람들도 있기 마련이지요.

이럴 때 게임을 하면 쉽게 어울리고 빨리 친해지기도 하는데요.

어려운 게임보다는 간단한 게임으로 긴장도 풀고, 벌칙을 정하는 내기나 술 게임 등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을 추천하려고요.

스마트폰만 있다면 어느곳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 원판 돌리기 게임입니다.

단순한 방식의 게임이나 나름 재미도 있고 긴장감까지 느낄 수 있어서 모임 장소에서 활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예요.

그럼 오늘은 네이버 원판돌리기 돌림판게임으로 벌칙 정해보기 게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 원판돌리기를 입력 후 검색을 누르면, 바로 원판돌리기 게임이 나옵니다.

옵션 개수는 2~6개까지 설정 가능하며 각 판을 선택하여 옵션 내용도 설정할 수 있는데요.

 

만약 4명이 모였다면 옵션 개수를 4개로 설정하고, 각 판에 이름을 입력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예시로 A, B, C, D로 입력 후 설정완료를 눌렀습니다.

 

 

 

이제 설정된 원판이 나오면 원판돌리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원판이 마구 회전하면 멈추게 되는데,  'C'가 걸렸네요.

다시 원판을 돌리고 싶으면 다시돌리기나 새원판으로 다시 하고 싶다면 새원판을 눌러주면 됩니다.

혹시 다른 게임을 하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다른 게임을 눌러주세요.

 

 

 

원판돌리기와 비슷한 게임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가위바위보게임, 당첨자추첨, 사다리게임, 주사위굴리기, 제기뽑기, 화살표돌리기, 간단게임모음이 있는데요.

 

 

 

저는 점심시간에 자주 사용하는 사다리타기 게임을 선택하였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게임이 사다리 타기로 인원수는 최소 2명~ 최대 12명까지 가능합니다.

 

내기설정을 입력하면 더 디테일한 게임이 되겠죠?

저는 내기에서 걸릴만한 음식으로 설정해 보았습니다.

각자 동물을 선택하고 사다리를 타보면 되는데요.

사다리타기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각 동물과 숫자가 연결된 사다리가 나타나고, 내가 선택한 동물을 클릭하여 결과를 확인하면 됩니다.

 

전 4번째 파란삐죽머리동물을 선택했는데 1번 밥이 걸렸네요.

이럴게 복불복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은근히 긴장감도 느끼면서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모임에서 분위기를 살려보고자 할 때 한 번씩 활용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저는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