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시즌2 재연재 및 미생2 토크쇼 공지 떴어요

2017. 4. 18. 17:42문화 연예

반응형

미생 시즌2 재연재 및 미생2 토크쇼 공지 떴어요



미생은 시즌1이 웹툰뿐만 아니라 드라마로까지 재작되면서 엄청난 히트를 기록한 만화입니다. 시즌1이 종료되고 시즌2에 대한 기대가 엄청나게 불어났었는데 작년부터 시즌2가 연재되기 시작했죠.


하지만 윤태호 작가님의 건강상 문제로 인해 결국 연재 중단!! ㅜㅜ 잠깐동안만 중단될 것이라 예상했었는데 무려 1년이라는 시간이 흘러가버렸네요. 중간중간 검색해보면서 언제 다시 시작되는지 찾아봤었는데 드디어 재연재 공지가 떴습니다. ㅎㅎ





연재 시작은 4월 25일 화요일부터라고 합니다. 미리보기 분량이 포함된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분량이 기존보다 조금 더 길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뿐만 아니라 재연재를 앞두고 4월 22일 '미생2 토크쇼'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미생과 관련된 주제를 가지도 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가신청은 17일까지여서 이미 종료되었습니다. 어떤분들이 나오셔서 토크쇼가 진행될지 궁금하기도 하고 재밌을 것 같은 기대감도 드네요!!





아무튼 이번에는 윤태호 작가님 건강 잘 유지하시면서 길게 길게 연재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더불어 미생2도 드라마로 빨리 만났으면 하는 바램!!ㅎㅎ


아~~ 찾아보니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하는 미생 시즌2 토크쇼 청춘상사에 스페셜 MC로 소란의 보컬 고영배 씨가 참석하신다고 하네요. 가끔 라디오에서 게스트로 등장하곤 하시던데 말 재밌게 잘하시더라고요!! 암튼 재밌을 듯!!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