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수리 꿈 해몽, 백로 꿈 풀이

2017. 5. 15. 17:48생활정보

반응형

독수리 꿈 해몽, 백로 꿈 풀이


사람은 누구나 잠을 잘때 꿈을 꾸기 마련입니다. 물론 꿈을 꾸지 않는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런 분들은 기억을 못하는 것이겠죠.


꿈이라는 것이 어떤 날은 또렷하게 기억나는 경우가 있는 반면 어떤 날은 가물가물하거나 거의 기억나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꿈들은 옛날부터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는 믿을 주어왔습니다. 물론 이런 것들이 한낱 미신에 불과할 수도 있겠지만~~


오늘은 이러한 꿈들 중에서 독수리와 백로 같은 새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독수리가 자신을 노려보는 모습이 무서워져 몸을 움직일 수 없다면 현재 자신이 처한 환경이 너무 싫기 때문에 벗어나고 싶은 욕망이 간절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2. 먹이를 물고 있는 독수리가 어디로 멀리 날아가 버리는 모습이 떠올랐다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의미라네요.


3. 자신이 독수리로 변신하여 사냥하고 있는 꿈이라면 스스로 원하는 바를 이루고 싶은 마음이 크다는 의미입니다.








4. 자신이 독수리를 타고 날아다니고 있는 꿈은 현재 일이 잘 안풀리지만 이겨낼 수 있고, 그로인해 그 조직의 리더로 떠오를 수 있다는 뜻입니다.


5. 독수리가 나를 잡으려고 덤비는 모습을 보았다면 지금 자신을 힘들게 하는 상황을 더욱 적극적으로 극복하려고 노력해야 하고, 그런 가운데 건강에도 세심히 신경 써야 한다는 의미라네요.


6. 내 앞에 먹이를 내려놓고 날아갔다면 이것은 재물이 들어오거나 거래처가 새로 발생한다는 암시라고 합니다.


7. 거대한 독수리를 죽이는 꿈이라면 일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마음먹은대로 이룰 수 있다는 뜻이라네요.


8. 독수리 떼가 몰려 들어서 시체를 먹고 있었다면 이제부터 자신의 일에 대해 인정을 받아갈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9. 독수리가 날아와서 자신을 낚아채어 날아갔다면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받아 원하던 일을 성사시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10. 독수리가 물고기를 잡아서 먹고 있다면 어떠한 기회가 찾아온다는 의미라네요.


11. 꿈속에서 스스로 독수리가 되어 다른 작은 새들을 죽인다면 경쟁에서 이긴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12. 독수리가 다른 새들을 잡아오는 꿈을 꾼다면 일을 성취하거나 금전운이 트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13. 신성한 기운이 감도는 곳에 백로가 앉아 있는 모습이 떠올랐다면 자신의 명예운이 좋아지며, 일하는 곳에서 인정을 받게 된다는 암시를 의미합니다.


14. 독수리가 자신의 팔 또는 다리를 무는 꿈을 꿨다면 지금까지 풀리지 않던 일들이 곧 잘 해결될 것이라는 의미라네요.





꿈은 누구에 의해 해몽되느냐에 따라서도 꿈풀이가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는 길몽이라고 말하지만 또 다른 누군가는 안좋은 꿈이라고 말할 수도 있나는 것이죠.


그냥 여기에 너무 인생을 걸지는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재미삼아 알아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