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학익동 맛집, 돈까스맛집은 생생돈까스!!

2019. 6. 14. 23:00맛집 음식

반응형

울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외식 메뉴를 꼽자면 파스타, 돈까스라 집에서도 가정식으로 만들어주곤 하지만 외식으로도 자주 먹게 되지요.

아무리 집에서 신경써서 만들어준다고, 전문점과 비교하면 많이 부족하니 ^^;;

그동안 맛있는 곳을 찾아 번화가에 있는 대형 레스토랑 같은 곳만 찾았는데, 동네 친구 소개로 가까운 곳에 있는 돈까스 집을 알게 되었어요.

요즘처럼 해도 길어지고, 외출하기 좋은 날씨에 아이와 손잡고 저녁해결하려고 몇 번 갔었는데, 이번에도 돈까스 먹고 싶다는 아이말에 출동했습니다.

그곳은 인천 학익동에 위치한 생생돈까스 인천법원점이에요.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봤는데요.

생생돈까스라고 해서 돈까스 메뉴만 있는 것은 아니에요.

우선 돈까스 전문점답게 돈까스 메뉴가 많이 보이는데요.

클래식돈까스, 소스돈까스, 치즈오븐돈까스, 프리미엄돈까스 종류로 나뉘고요.

밥류, 우동, 쫄면, 메밀, 스파게티, 사이드메뉴로 구분되어 있더라고요.

가격은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

울 아이는 메뉴판을 보기도 전에 무조건 치즈돈까스를 외치네요.

파스타는 로제새우파스타로 골랐고요.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돈까스가 나왔어요.

생생돈까스에서 치즈돈까스는 프리미엄돈까스 중 모짜렐라치즈돈까스로 나오는데요.

프리미엄돈까스다 보니 가격은 만원이었어요.

동네 장사치고는 좀 비싸다 싶었는데, 메뉴가 나온 모습을 보니 절대 비싼 금액이 아니더라고요.

큰 접시에는 치즈돈까스와 밥, 소스, 국, 샐러드, 피클과 단무지까지 한 번에 세팅되어 나와요.

 

 

 

바삭하게 튀겨진 고기 안에 가득 차 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환상적이더라고요.

통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어서 그동안 먹어오던 치즈돈까스와는 비교불가였어요.

먹기도 전에 비주얼로 압도하는 모짜렐라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먹으면 조금 느끼해질 수 있는데, 밥, 샐러드, 소스, 국, 피클, 단무지까지 같이 먹으면 느끼할 틈이 없네요.

 

 

 

치즈 늘어나는 것좀 보세요~

이 맛에 모짜렐라 치즈 먹는 거 아닌가요?

쭉 늘어나는 치즈가 재밌는지, 한꺼번에 치즈를 다 먹어버리고 고기는 따로 먹는 울 아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개수가 총 4개였는데, 2개만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ㅋㅋ

그럼 가격도 오를 태니 여기서 만족할게요.

 

 

 

로제새우스파게티가 나왔어요.

가격은 7500원입니다.

로제 소스의 주황색이 식욕을 더 당기게 하는 것 같더라고요.

 

 

 

새우스파게티다보니 알새우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큰 새우였으면 더 좋겠지만, 알새우로도 만족스럽습니다.

 

 

 

파스타 면발은 적당한 굴기라서 소스가 잘 베어 들었더라고요.

이렇게 포크로 돌돌 말아 한입 가득 먹어주면 되지요.

로제소스가 좀 묽은 편이라 수프같기도 하고, 암튼 평소 먹어왔던 파스타와는 조금 다른 스타일이었어요.

친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있었지만 이 맛도 너무 맛있었어요.

전문점의 맛과 가정식의 느낌이 같이 난다고나할까? 암튼 파스타도 맛있었답니다.

 

 

 

파스타 주문하면 김치, 피클, 단무지가 제공됩니다.

 

 

 

후식으로 요구르트도 나오고요.

메뉴는 2개 주문했는데, 요구르트는 3개 주시네요.

 

 

 

이곳이 생생돈까스의 주방이자, 주문과 계산이 이루어지는 곳이에요.

주방은 반 오픈 주방이라 안쪽에서 요리 상황을 알 수 있더라고요.

이런 곳이 더 신뢰 가고 좋은 것 같아요.

 

 

 

물은 셀프.

원산지 표기도 정확하게 나와있어, 더 믿음이 가는 생생돈까스!!

 

 

 

전체적인 생생돈까스 매장 안 모습입니다.

내부는 아담하고 테이블을 많지 않지만,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잘 관리되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매장 식사보다는 배달포장 손님이 많아서 매장은 아담한 것 같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살던 동네에도 생생돈까스점이 있었는데, 그 매장은 배달만 하는 곳이었거든요.

편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배달이 좋기는 하지만 바로 먹는 음식만큼 맛있지는 못하잖아요.

생생돈까스 인천법원점은 직접 먹을 수 있는 매장이 있으니 참 좋아요.

갓 나온 뜨끈뜨끈한 요리!! 너무 좋아요~~

그걸 알고 찾아온 저희처럼 매장안에 손님들로 가득 찼어요.

 

 

 

생생돈까스 외부 모습이에요.

다 먹고 나오니 해가 뉘엿뉘엿 지고 어두워지고 있네요.

배불리 맛있게 먹었으니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면 되겠죠?

저희가 먹은 메뉴는 모짜렐라치즈까스 10000원.

로제새우스파게티 7500원으로 만족스러운 저녁식사가 되었습니다.

학익동에서 맛있는 돈까스집을 찾으신다면, 생생돈까스로 드시러 오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반응형